TODD 의 사과농장

아이폰 위치 서비스 안되는 경우 (GPS 관련) 본문

Apple/iPhone

아이폰 위치 서비스 안되는 경우 (GPS 관련)

TODD 2009. 12. 4. 09:47

아이폰 GPS 내 위치 찾기

개인인증사용자의 아이폰은 GPS 가 정상이지만, KT 를 통해 구매한 사용자의 아이폰은 GPS 가 안된다죠.
Itunes 에 연결한 후 [복원] 기능을 이용하시면 정상적으로 작동이 됩니다.

복원을 누르시면 새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습니다. (저는 50분 정도 걸렸던 것 같고요.)
다운 받은 후 복원이 완료되면 아이폰 내의 소프트웨어는 모두 삭제가 되는데요.
이건 복원이 완료된 후에 Itunes 를 통해서 동기화를 한 번 해주면 모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저는 아이콘의 배치만 빼고 모두 동일하게 돌아왔습니다.)  // 아이콘 배치까지 동일하게 됐다는 분들도 계시네요

그 후에 해보니.... 제 위치를 아주... 는 아니고 제 위치를 찾네요.
실제 제 위치보다 100m 옆에 있다고 나왔네요.

내 위치를 찾는 것은 GPS -> WI-FI -> 3G 순으로 찾는다고 합니다. (확인된 내용은 아니고요)
GPS > 3G > WI-FI 순으로 GPS 가 가장 정확하겠고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