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 의 사과농장

데이터 파일을 마지막으로 사용했을 때 제대로 종료되지 않아 해당 데이터 파일에 문제가 없는지 검사 중입니다. 본문

Error

데이터 파일을 마지막으로 사용했을 때 제대로 종료되지 않아 해당 데이터 파일에 문제가 없는지 검사 중입니다.

TODD 2010. 3. 10. 09:51

아웃룩 2007 을 실행하면

데이터 파일을 마지막으로 사용했을 때 제대로 종료되지 않아 해당 데이터 파일에 문제가 없는지 검사 중입니다. 검사를 진행하는 동안ㅇ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한동안 검사를 진행합니다.
PST 파일에 문제가 생긴경우라고 하는데요.

1. 이렇게 나옵니다.


2. 그리고는 이렇게 나옵니다.



아웃룩에 제공하는 SCANPST.EXE 을 이용하여 오류를 수정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아웃룩이 자동으로 스캔하는 경우에는 해결이 되지 않고, 아웃룩을 닫고 실행하면 해결이 되네요.

SCANPST.EXE 파일은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Office12 에 있습니다.
실행 후 PST 파일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PST 파일은 아웃룩에서 파일 메뉴의 데이터 관리 항목을 보시면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나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