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 의 사과농장

Plants vs. Zombies [$2.99] (식물 대 좀비) // 현재 앱스토어 1위 본문

Apple/iPhone

Plants vs. Zombies [$2.99] (식물 대 좀비) // 현재 앱스토어 1위

TODD 2010. 2. 19. 15:40

PopCap 사에서 개발한 요즘 최고의 게임 Plants vs. Zombies 입니다.
일종의 타워 디펜스 류의 게임인데요.  중독성은 역시 최고네요. 아이폰 추천 게임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us/app/plants-vs-zombies/id350642635?mt=8


게임 로딩 화면 입니다.


메인 화면입니다. Quick Play 는 Adventure 를 끝내야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Adventure 도 참 스테이지가 많은 것 같던데...


게임 시작하는 화면 ( 보기만해도 정신없네요 )


게임 화면은 이렇습니다. 좀비들이 집으로 쳐들어 오고 잔디위에 식물을 심어서 좀비들을 공격하는 게임입니다.

스테이지가 갈수록 유닛이 추가되는데요. 씨앗을 쏘는 식물을 시작으로 돈과 같은 개념의 빛을 생산하는 해바라기 유닛, 폭탄역할의 앵두 유닛, 좀비를 다가오지 못하게 막는 호두 유닛 등등이 있습니다.



PopCap 의 Bejeweled 2 를 즐기는 편인데 (맥에서는 Bejeweled 3 를.. ㅎㅎ )
이 어플 역시 참 잊을만하면 한 번씩 하게 만드는 게임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