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 의 사과농장

실시간 무료 통화/인터넷/문자 조회, SHOW 모바일 멤버쉽 카드 정보 확인 아이폰 어플 본문

Apple/iPhone

실시간 무료 통화/인터넷/문자 조회, SHOW 모바일 멤버쉽 카드 정보 확인 아이폰 어플

TODD 2010. 3. 2. 15:38

KT SHOW 에서 아이폰용 고객센터 어플을 개발하였습니다. 이미 한국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1위에 올라와 있는 상태이고요. 당분간은 지속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실시간으로 이달의 요금이나 지난 달 청구 요금을 조회하실 수 있으며, i 요금제에서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 통화, 무선 인터넷, 문자메세지에 대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불편하게 m.show.co.kr 에서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 12월에 아이폰을 개통하느라 번호이동요금이 가산되어서 12월은 요금이 많이 나왔네요 >>
 
 



이 외에도 멤버쉽 카드 조회나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마일리지, 쇼킹제휴팩 관리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멤버쉽 카드 메뉴의 경우 모바일 카드를 신청하신 분은 바코드 정보를 아이폰 화면으로 보여줍니다.
Cardstar 등의 어플을 사용하는 분들에겐 별로 메리트가 없는 기능이기는 하지요.
<<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 분은 show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



쇼킹제휴팩에서는 옥션이머니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i-슬림, i-라이트 요금제의 경우 월 5천원의 옥션 이머니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번만 신청해두면 되는거라 아이폰 어플에서 할 만큼 빈도있는 서비스는 아닌 것 같네요.



메뉴는 참 많습니다만, 이달의 잔여 인터넷 조회 기능 외에는 별로 의미있는 기능은 없는 것 같네요.
사용자가 지정한 몇몇 메뉴를 빠르게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