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 의 사과농장

아이폰 TV 어플 - KoTiVi // 현재 한시적 무료 본문

Apple/iPhone

아이폰 TV 어플 - KoTiVi // 현재 한시적 무료

TODD 2010. 12. 21. 12:50

아이폰에서 TV 를 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나왔네요. 어플 형태로 나온만큼 방송 주소 변경 시 자동 적용 되리라 봅니다.



KoTiVi ($0.99) - http://itunes.apple.com/us/app/kotivi/id407411638?mt=8


아이폰으로 TV 를 보는 방법은 수 없이 많습니다. 아니 많았습니다. 무수히 많은 방법이 존재하게 된 배경은 DMB 칩셋이 포함되지 않은 아이폰 하드웨어에도 있겠지만, 인터넷 방송을 위한 MMS 스트리밍 주소가 공개되면 너무 많은 트래픽이 몰리는 이유로 주소가 자주 바뀌고, 접속이 차단되는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까지도 잘 사용하던 많은 방법들이 이젠 대부분 사용 불가능한데요.
KoTiVi 어플의 차이점은 방송 리스트를 중앙 서버에서 관리하는 형태를 띄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방식의 장점은 같은 어플을 사용하면서 방송국의 스트리밍 채널이 바뀌면 중앙에서의 대응으로 이용자들은 변경된 주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방송국에서 이번엔 어떤 방법으로 막을지 궁금하네요.

 



현재 방송 되고 있는 채널

MBC , SBS , YTN , KBS24 , WowTV , OBS , MBN , eDaily , KCTVn , NHK , 현대홈쇼핑 , CJMall


화질이야 뭐 방송국 사정이라 어플하고는 관련이 없겠죠.
지금 상태로 봐서는 아주 잘 나오네요.





현재 한시적으로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 것 같으니, 우선 받아두셔도 좋을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