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 의 사과농장

아이폰 추천 게임 - Supermarket Mania 본문

Apple/iPhone

아이폰 추천 게임 - Supermarket Mania

TODD 2009. 12. 8. 10:08


슈퍼마켓 매니아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유료 $2.99 와 무료 버젼이 있습니다.)
중독성 ★★★★☆  손가락 아픈 정도 ★★★★★

슈퍼마켓의 종업원이 되어 진열대에 모자란 물건을 진열하고, 떨어진 쓰레기를 정리하는..
설명은 복잡한데 막상 해보면 설명이 따로 필요없는(?) 게임입니다.

유료 - http://itunes.apple.com/us/app/supermarket-mania/id305426794?mt=8
무료 - http://itunes.apple.com/us/app/supermarket-mania-lite/id308284131?mt=8


1. 라이트 버젼의 메인화면입니다.


2. 게임의 스토리 맵이네요. 왼쪽 밑의 빨간 화살표가 현재 제 위치입니다.
   처음 TORG 에서 시작해서 수입이 늘어날 수록 단계단계 진행하여 좋은 건물로..
   저는 아직 두 번째 건물인 Corner Mart 네요.  



3. 게임 화면입니다.
    처음엔 모든 칸이 비어 있으므로 모두 채워줘야합니다.
    화살표 표시되어 있는 곳을 누르면 종업원이 그 칸으로 가서 물건을 채워요.


4. 종업원의 카트는 한 번에 다섯 군데정도(정확히는 기억이) 채울 수 있고요.
    카드에 상품이 떨어진 경우 창고로 가서 카트를 채워와야 합니다.


5. 땅에 떨어진 쓰레기, 주워서 10시 방향의 재활용 표시 같은 곳에 버려야해요.


6. 하루 일과가 끝나면 성과를 평가합니다. Excellent 받기 어렵네요.


7. 일일 성과표.



스틸 이미지는 참 평화로운 슈퍼같은데.. 3판 정도 되니..  손님이 많아져서 정신없네요.
쉼 없이 눌렀는데도 customers lost 가 많군요.

앱스토어에서는 2186명이 투표해서 현재 별 세개 반이네요. (무료버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