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 의 사과농장

iOS 5.1 업데이트하세요. 본문

Apple/iPhone

iOS 5.1 업데이트하세요.

TODD 2012. 3. 9. 08:39

애플의 iOS 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몇 가지 변화가 있는데, 체감할만한 업데이트도 몇몇 있네요.
3Gs 사용자는 꼭! 해야합니다. 5.0 에 비해 OS 구동 속도가 확연하게 개선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아이폰의 [설정]-[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에서 할 수 있습니다.
( iOS 4.x 이하 사용자는 iTunes 를 통해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
업데이트 소요시간은.. 다운로드 시간을 포함하여 약 20분 정도 걸리네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개선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Siri 에서 일본어 지원
- 사진 스트림에서 사진 삭제 기능
- 아이폰 잠금 상태에서 카메라 바로가기 항상 표시 (카메라 어플이 구동되는 대기 시간도 현저히 줄었습니다.)

- 카메라 얼굴 감지 기능을 통해 감지된 얼굴 하이라이트
- iPad 에 대해 새로 디자인된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
- iTunes Match 가입자를 위한 Genius 믹스 및 Genius 재생목록
- iPad 에서 더욱 크고 선명하게 들리도록 TV 프로그램 및 동영상 오디오 최적화
- iPad 에서 Podcast 재생 속도 조절 및 30초 되감기용 제어기 사용 가능
- 개선된 한국어 시스템 서체
-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버그 수정
- 발신 전화에서 가끔 오디오가 끊기는 문제 해결

아이폰의 시스템 폰트는 애플 고딕인데요, 이 부분이 애플 네오 산돌 고딕체으로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도 Beta 버젼의 OS 에서 가끔 등장했었는데, 이번에 완전히 적용이 되었네요.
( 이걸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게 해주면 좋으련만... )


애플 고딕                                                       애플 네오 산돌 고딕

  


카메라 어플은 잠금 화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아이콘을 윗쪽으로 닦아주시면 카메라가 열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