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 의 사과농장

아이폰/아이패드에 크랙된 어플 넣기 // Install0us 사용법 본문

Apple/iPhone

아이폰/아이패드에 크랙된 어플 넣기 // Install0us 사용법

TODD 2010. 8. 23. 06:06

탈옥한 기기에 크랙한 어플을 넣는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준비물은 해킹한 기기에 설치된 Cydia 로 부터 OpenSSH, afc2ad, InstallOus, AppSync for OS x.x 를 설치해두어야 합니다.
( AppSync for OS x.x 는 사용하시는 버젼에 맞는 것으로 설치하세요. 3.0 3.1 3.2 4.0 등. )
또한 파일을 복사하기 위한 i-funbox iphone explorer 도 필요하겠고요.
아이팟 터치, 아이폰, 아이패드. 음 이 세 가지에 공통으로 해당되는 내용이 많군요.

저는 i-funbox 를 사용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후, 파일시스템 > var > mobile / Downloads 디렉토리에 크랙된 ipa 파일을 복사하시면 설치를 위한 준비는 모두 끝납니다. 만약 Downloads 디렉토리가 없다면 임의로 생성하거나 아이폰에서 Install0us 프로그램을 한 번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생성이 됩니다.
※ ipa 파일은 아이폰에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삭제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복사가 완료되었으면 Install0us 를 실행합니다. 이 프로그램이 ipa 를 아이폰에 설치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를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Install 을 눌러주시면 끝입니다. 설치 완료 후 스프링보드(바탕화면) 을 보시면 설치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크랙된 어플이라고 해서 모두 실행이 되는 것은 아니며, 설치가 완료되었다고 해서 그 프로그램의 업데이트 버젼을 꾸준히 제공 받을 수 있는 것 또한 아닙니다. 아이튠즈를 통해 동기화를 시킬 수도 없으며, 탈옥폰에서는 실행하지 못하도록 코딩된 프로그램 또한 상당 수 있는 점도 유의하셔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