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 의 사과농장

맥OS용 Facetime 다운로드 본문

Apple/Mac

맥OS용 Facetime 다운로드

TODD 2010. 10. 21. 08:48

아이폰, 아이팟터치용 Facetime 에 이어 맥OS용 Facetime 이 나왔네요.

애플의 Facetime 페이지 - http://www.apple.com/kr/mac/facetime/
 

이제, 미소를 더 많은 곳으로 전하세요.

Mac용 FaceTime을 쓰면 여러분의 Mac과 Wi-Fi로 연결된 iPhone 4나 iPod touch 또는 다른 Mac과 생생한 영상통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안부를 전하고 수다를 떨며 농담을 던지거나 연락을 주고 받아 보세요. 목소리를 직접 듣는 것도 즐겁지만 얼굴을 마주 보며 하는 대화야말로 이루 말할 수 없는 기쁨을 줍니다.

Mac용 FaceTime

Mac OS X v10.6.4 Snow Leopard 이상이어야 합니다.





 

반가운 얼굴을 보며 통화하세요.

Mac에 내장된 그 작은 카메라로 즐기는 영상 통화의 수준은 기대 이상입니다. 윈도우 프레임과 조정 패널이 숨겨지므로 방해받지 않고 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화면에 발신자의 모습도 보이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여러분이 어떻게 보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Mac의 큰 스크린 앞에 모두 모여 다같이 웃고 떠들어보세요. iPhone 4나 iPod touch를 쓰는 이와 통화할 때도 아무 문제없이 상대방의 모습을 전부 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전면 카메라 앞에 있든 후면 카메라 앞에 있든, 또 화면을 가로 혹은 세로로 둘 때든 Mac용 FaceTime은 화면을 자연스럽게 조정합니다.




 

클릭 한 번으로 영상 통화

FaceTime은 Mac에 간단히 설치됩니다. Apple ID와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준비 끝. 친한 친구와 영상통화를 하려면 연락처 명단에서 친구를 찾으세요. FaceTime이 주소록과 완벽하게 연동되기 때문에 연락처를 처음부터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친구의 iPhone 4에 전화하려면 번호를 클릭하세요. iPod touch나 Mac에 전화를 걸 때는 이메일 주소를 쓰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친구의 화면에 영상통화 여부를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친구가 수락하면 영상통화가 시작됩니다. Mac에서 iPhone으로, iPod touch로, 또 Mac으로, 이제 얼굴을 마주보고 인사하세요.




 

따르릉~ Mac이 울립니다.

누군가 여러분을 찾으면 여러분이 쓰는 모든 Mac이 일제히 따르릉 울립니다. FaceTime이 실행되고 있지 않을 때도 벨이 울리므로 못 받을까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통화를 하고 싶지 않을 때는 환경설정에서 FaceTime을 꺼놓으면 됩니다.





Mac용 FaceTime 내려받기

이제 Mac에서도 iPhone 4, 새로 나온 iPod touch, 그리고 다른 Mac과 영상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Mac OS X v10.6.4 Snow Leopard 이상이어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