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 의 사과농장

LIFE for iPad 본문

Apple/iPad

LIFE for iPad

TODD 2010. 11. 24. 12:02

LIFE 매거진의 iPad 용 어플을 소개합니다. 사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설명을 더 읽을 필요도 없죠.



LIFE for iPad (free)
http://itunes.apple.com/kr/app/life-for-ipad/id399415330?mt=8


LIFE 지의 iPad 버젼입니다. 무료로 배포되는 만큼 일부만 제공될 것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은데요. 좋은 스토리를 가진 많은 사진들이 섹션별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부가 기능이 많지 않은 만큼 추가 설명은 필요가 없을 것 같고요. 스크린샷 몇 장 첨부합니다.
( 이런 어플은 받아줘야해요~ )

LIFE for iPad 의 기능
Explorer 메뉴를 통해 전 세계 지도를 보고 국가별로 이슈가 되는 사진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Editor's Picks 메뉴를 통해 편집자가 선택한 사진들을 묶어서 볼 수 있습니다.
Most Popular 메뉴를 통해 인기가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News, Celebrity, Sports, Travel, Animals 메뉴에서는 각 섹션에 맞는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지도 상에 각 국가 위에 핀 아이콘이 꽂혀있습니다. 핀을 선택 시 해당 국가에 관련된 사진이 나옵니다.

South Korea 를 선택한 화면입니다.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이 눈에 띄네요.
머지 않아 연평도 포격에 대한 사진도 올라올텐데, 참 안타까운 사진들로 장식하게 되겠네요.

체코를 선택했더니 카렐교와 프라하성 사진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도심의 오래 전 사진인 것 같은데, 큰 모습이 현재까지 그대로 유지되고 있다는 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개발 제한이라도 있는 모양입니다.


눈에 띄는 사진 몇 장 첨부하였습니다. 사진 파일의 해상도 보다는 사진 하나하나가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별도로 사진 설명을 보지 않아도 뭘 말하려고 하는지, 뭘 의도하는지를 알 수 있는 사진들, 작가의 능력이 참 부럽네요.
<< 저도 사진을 좋은 취미로 시작하고 싶은데 말이죠...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