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 의 사과농장

아이폰, 아이패드 위치 정보 ... 정말 기록되고 있었네요..... 본문

Apple/iPhone

아이폰, 아이패드 위치 정보 ... 정말 기록되고 있었네요.....

TODD 2011. 4. 26. 23:30

아이폰, 아이패드는 단말기의 위치 정보를 DB 로 기록하고 있다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그 DB 를 열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맥 버젼으로 공개가 되어 저도 사용해보았고요. 실행이 잘 되지 않았죠. 루머겠거니.. 했습니다...
하지만 새로 공개된 윈도우 버젼을 써보니... 허걱.. 정말 위치를 기록하고 있었네요..

iPhoneTracker

이 프로그램은 아이튠즈를 통해 PC 에 아이폰의 데이터를 백업한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제 아이폰의 위치 정보를 조회한 결과인데요..

가보지도 않은 지역에도 제가 있었다고 표시하는 부분은 좀 의아하지만,
그래도 제 위치들이 대부분 한국인걸로 보면... 아주 틀린 것은 아닌거 같기도 하네요..

무섭네요....... 이 포인트 들이 언제 기록됐고, 이 포인트의 다음 포인트는 어딘지.. 뭐 그런 것도 충분히 알 수 있을텐데...



여기에서 좀 더 자세한 내용 볼 수 있습니다.




Comments